B.A.P 새 앨범 'MATRIX', 리더 방용국 직접 프로듀싱
기사입력 : 2015.10.26 오후 3:41
B.A.P 비에이피 마토키 이미지 / 사진: TS 제공

B.A.P 비에이피 마토키 이미지 / 사진: TS 제공


오늘(26일) 오전 11시 15분, B.A.P의 공식 SNS에 새 앨범 제목과 마토키 단체 이미지가 공개됐다.


B.A.P의 네 번째 미니앨범은 바로 ‘MATRIX(매트릭스)’. 이에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MATRIX’는 개인이나 사회가 성장하는 ‘모체’, ‘기반’이라는 뜻이 있다. 총 다섯 곡이 수록된 새 미니앨범은 리더 방용국이 직접 프로듀싱에 나서 심혈을 기울인 만큼, 앞으로 B.A.P가 더 높은 곳으로 도약해 나갈 수 있는 기반이 되어줄 것”이라며 그 의미를 전했다.


앞서 차례로 공개된 마토키 이미지에는 ‘MATRIX’ 알파벳이 랜덤으로 공개돼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바 있다. 19일부터 6일간 A, I, X, T, R, M이라는 알파벳이 베일을 벗으며 ‘행렬’이라는 사전적 의미처럼 의문의 단어를 조합하려는 추론이 줄을 이었던 것.


마토 행성을 떠나 지구에 불시착한 여섯 마리의 마토키들 역시 빛이 쏟아지는 우주선에서 걸어 나오는듯한 포즈로 오는 11월 15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쇼케이스에 기대치를 높였다. 감각적 건축디자인이 돋보이는 DDP와 마토키들이 불시착한 우주선은 비주얼적인 부분에서 상당한 유사성을 갖는다.


약 1년 9개월 만의 공식 컴백을 선언한 B.A.P는 오는 11월 15일 서울 DDP에서 멤버들과의 하이터치, 다채로운 야외 이벤트가 가득한 축제 분위기의 쇼케이스로 대중 앞에 선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B.A.P , 방용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