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곳 지현우 이수인 / 사진: 유한회사 문전사 송곳,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제공
배우 지현우의 심상치 않은 포스가 눈길을 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JTBC 새 미니시리즈 '송곳'(극본 이남규, 김수진, 연출 김석윤)에서 지현우는 국계 대형 마트인 '푸르미 마트'의 과장으로 싸움을 싫어하지만 싸움을 피할 줄은 모르는 천성을 지닌 캐릭터 '이수인' 역을 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지현우는 품이 넉넉한 양복과 성격만큼이나 반듯한 머리 가르마, 날카로운 눈빛으로 이수인 캐릭터에 완벽하게 동화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지현우는 '송곳'을 통해 그동안의 작품들과는 전혀 다른 파격적인 행보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로맨틱하고도 부드러운 면모들로 여심을 사로잡아왔던 그의 새로운 연기변신은 시청자들에게도 신선함으로 다가갈 것으로 관심을 더하는 상황.
JTBC '송곳'의 한 관계자는 "이번 작품을 통해 배우 지현우의 또 다른 매력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이수인 과장으로 변모해나가고 있는 그의 치밀한 열연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송곳'은 평범하게 살아가고 있던 대형마트의 직원들이 커다란 사건을 맞이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공룡 둘리에 대한 슬픈 오마주', '습지생태보고서', '대한민국 원주민' 등 대한민국의 사회상을 적나라하게 드러낸 웹툰을 집필한 최규석 작가의 작품이 원작이다.
JTBC 새 미니시리즈 '송곳'은 오는 10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