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김준수-박유천, 김재중 편지 공개 "내 사람 둘…행복하자"
기사입력 : 2015.08.26 오전 11:39
JYJ 김준수-박유천, 김재중 편지 공개

JYJ 김준수-박유천, 김재중 편지 공개 "내 사람 둘…행복하자" / 사진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준수와 박유천이 팬들과 만난 자리에서 김재중의 편지가 깜짝 공개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JYJ의 멤버 김준수, 박유천이 어제(25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5 JYJ 멤버십위크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한, 일 팬 1만 명과 함께한 이번 팬미팅에서 박유천과 김준수는 팬들과 함께 만들어 간 이벤트부터 게임, 노래 선물까지 3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온전히 팬들만을 위한 시간을 함께했다"고 밝혔다.


한국과 일본, 총 2회에 걸쳐 진행한 이번 팬미팅은 올해로 4번째를 맞는 JYJ 멤버십 위크 팬미팅에 대해 "어느덧 4회째를 맞는 멤버십위크, 재중이 형이 함께하지 못해 아쉽다. 궂은 날씨에도 이렇게 공연장을 가득 메워준 팬분들에 감사하고, 오늘 즐거운 시간 되었으면 좋겠다"라는 멤버들의 소감으로 첫인사를 나눴다.


특히 팬미팅에는 김재중이 팬들과 두 멤버들에게 보내는 깜짝 편지 선물이 공개되어 큰 환호를 얻었다. 김재중은 팬들에게 "여러 훈련 속에서도 여러분들 생각하면서 하루하루를 보낸다. 더 멋진 모습으로 돌아갈 테니 잘 지내고 있길 바란다"는 말을 건넸고 두 멤버들에게는 "내 사랑 둘, 내가 가장 좋아하는 내 사람들. 우리 앞으로도 오래 행복하자!"는 말을 전해 멤버들을 감동케 했다.


한편,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는 2015 JYJ 멤버십 위크는 오는 30일까지 부암동에 위치한 서울미술관에서 사진전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나간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JYJ , 김준수 , 박유천 , 김재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