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허영지, 동화 속 숲속의 공주 연상케하는 앳된 비주얼
기사입력 : 2015.08.24 오전 10:29
허영지 화보 / 사진: 더 셀러브리티 제공

허영지 화보 / 사진: 더 셀러브리티 제공


허영지의 자연 친화적 화보가 공개됐다.


라이프스타일 테마 잡지 '더 셀러브리티' 9월호에서는 걸 그룹 카라의 막내 허영지의 단독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허영지는 순수한 옆집 소녀의 매력을 보이며 자연과 어우러진 모습을 드러냈다.


허영지는 화보에 이은 인터뷰를 통해 최근 캐스팅된 MBC 에브리원 웹드라마 '연금술사'에 대해 "극중 캐릭터가 저와 소름끼칠 정도로 똑같다. 제 자신을 들켜버린 느낌이라 오히려 더 어렵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처음으로 도전하는 연기에 대해서는 "기사 댓글의 걱정과 우려들이 딱 제 심정이었다. 오히려 그분들보다 더 걱정하고 있다. 요즘은 어디서나 대본만 붙잡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허영지는 "막내로서의 고충은 솔직히 없다. 오히려 언니들에게 집착해 언니들이 가끔 피할 때도 있다. 처음 합류 했을 땐 일부러 애교 부리지도 않았다. 대신 무조건 열심히 해서 행동으로 보여줬다"라며 카라를 향한 애정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뭘 하든 자신이 없으면 주눅 드는 편이다. 그럴 일 없도록 춤 하나를 배우더라도 완벽할 때까지 연습한다"라고 말하며 다양한 에피소드를 밝혔다.


한편 허영지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더 셀러브리티' 9월호와 '더 셀러브리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김지수 인턴기자 / 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허영지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