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타펜심] B1A4 신우 "제 손글씨 보고 팬들이 떠나가면 어떡해요?"
기사입력 : 2015.08.21 오후 4:23
B1A4 신우

B1A4 신우 "제 손글씨 보고 팬들이 떠나가면 어떡해요?" /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제공


B1A4(비원에이포) 신우가 '더스타펜심'에 응답했다.


팬(Fan)의 마음을 가득 담아 펜(Pen)으로 질문하고 이에 스타의 손글씨 대답으로 서로의 마음을 전하는 '더스타펜심'에 B1A4(비원에이포)의 멤버 진영, 신우, 바로, 산들, 공찬이 참여했다.


운명적인 상대에게 첫 눈에 반해, 꿈을 꾸듯 상대를 쫓아 사랑을 고백하는 달콤한 세레나데인 '스윗걸(Sweet Girl)'로 컴백한 B1A4(비원에이포)는 '더스타펜심'을 통해 팬을 향한 '스윗한' 마음을 작은 종이 한장에 표현했다.


신우는 '더스타펜심' 종이를 건네자마자 당황하며 "손글씨 잘 못쓰는데"라고 자신 없는 모습으로 "팬들이 제 손글씨 보고 떠나가면 어떡해요?"라고 되물었다. 하지만 한 획당 5초씩 정성스레 한땀한땀 완성해가는 손글씨는 B1A4 명필로 꼽혔다는 반전은 안 비밀.


앞서 지난 6일 진행된 서울 강남역에서 진행된 B1A4 게릴라 콘서트에서 신우는 2천석을 가득 채우고 그 뒤까지 이어진 팬들의 함성에 눈물을 쏟아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애틋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그는 "억지로 눈물을 흘리려 한다면 잘 안 나올 것 같습니다"라는 진지한 대답으로 당시, 얼마나 진심에서 우러난 눈물이었는지를 되려 짐작케 했다.


한편, B1A4(비원에이포)는 '스윗걸(Sweet Girl)'로 활발히 활동 중이며, 오는 9월 12일과 13일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진행될 B1A4 콘서트를 위해 준비 중에 있다.


B1A4 게릴라 콘서트 중 신우 눈물 / 사진 : 조선일보 일본어판 DB

B1A4 게릴라 콘서트 중 신우 눈물 / 사진 : 조선일보 일본어판 DB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B1A4 , 산들 , 바로 , 신우 , 진영 , 공찬 , 비원에이포 , 더스타펜심 , 스윗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