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인사이드 한효주 박서준 / 사진: 조선일보일본어판DB
한효주가 <뷰티 인사이드>에서 수많은 우진 중 박서준, 천우희, 유연석을 기억에 남는다고 말했다.
3일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영화 <뷰티 인사이드>(감독 백감독)의 언론 시사회가 열려 배우 한효주, 박서준, 천우희, 이동휘, 문숙, 유연석이 참석했다.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매일 다른 모습으로 태어나는 남자 '우진'(박신혜,박서준,우에노주리,이진욱,천우희 등)이 첫 눈에 반한 '이수'(한효주)에게 고백하기로 결심하면서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스 영화.
한효주는 "저는 박서준, 천우희, 유연석씨가 인상깊은 우진이었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수 많은 우진 중 현장에 있는 세 사람을 꼽은 것.
이어 그는 "이 자리에 있어서 이런 말을 하는 것이 아니라 같이 작업하면서 너무 즐거웠다. (박)서준씨는 가장 많은 분량의 우진을 소화했다. 데이트하는 마음으로 촬영한 것 같다. 이번에는 데이트로 끝났지만 다음 작품에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하는 멜로 연기를 해보고픈 욕심이 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효주를 비롯 김대명, 도지한, 배성우,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우에노 주리, 이재준, 김민재, 이현우, 조달환, 이진욱, 홍다미,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고아성, 김주혁, 유연석 등이 한 역할 '우진'으로 열연하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오는 8월 20일 개봉 예정이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