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결한그대 재경 매력 썸녀 / 사진: 가딘미디어 제공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 재경이 전무후무한 '매력 썸녀'로 거듭날 것을 예고했다.
비주얼은 물론 특유의 상큼함으로 보는 이들마저 미소 짓게 만드는 재경(차윤서 역)이 여주인공 차윤서 캐릭터로 무더위에 지친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깨울 것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재경은 원작 속 캐릭터를 실제로 보는 것처럼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해 뜨겁게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무엇보다 공개된 삽화 속 이미지와 동일한 재경의 현장 속 모습은 보는 이들의 호기심마저 자극하며 드라마를 향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작품을 통해 로맨스 코미디에 처음 도전하게 된 재경은 남다른 열정과 열의를 불태우며 촬영에 임하고 있는 것은 물론, 연이은 촬영 강행군에도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는 후문. 이에 그녀가 차윤서로서 선보일 활약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여기에 재경은 패왕색 CEO 성훈(이강훈 역)과의 아찔하고도 설렘 가득한 커플 케미로 짜릿한 썸의 기운을 예고하고 있다. 이처럼 차윤서 캐릭터와 하나 된 재경이 최강 밀당녀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줄 것으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드라마의 한 관계자는 "재경은 진지한 연기 자세와 특유의 청순 러블리함을 극대화시켜 캐릭터를 더욱 생동감 있게 그리고 있다"며 "시청자들을 애타게 할 재경표 썸녀 차윤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네이버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2040여성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그 인기를 검증한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마성의 로열패밀리 황태자 이강훈(성훈 분)과 청순러블리의 끝판왕 동물병원 수의사 차윤서(재경 분)의 메가톤급 밀당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8월 23일(일)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방영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