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유아인, 상위 1% 룩? "이태리에서 수입한 고급 원단 사용"
기사입력 : 2015.07.09 오후 1:02
'베테랑' 유아인, 상위 1% 룩?

'베테랑' 유아인, 상위 1% 룩? "이태리에서 수입한 고급 원단 사용"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베테랑>에서 유아인과 유해진이 상위 1% 룩의 정석을 선보인다.


<베테랑>은 안하무인 유아독존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전작 <완득이> <깡철이> 드라마 '밀회'에 이르기까지 짧은 머리와 소탈한 옷차림, 친근한 매력으로 청춘의 모습을 대변해 온 배우 유아인이 <베테랑>에서는 안하무인 재벌 3세 '조태오' 역으로 화려한 변신을 선보인다.


<베테랑>에서 유아인은 몸에 딱 맞는 타이트한 핏의 수트는 물론 깔끔하게 올린 헤어스타일로 한 치의 틈도 보이지 않는 재벌 3세의 모습을 완벽하게 그려냈다. 특히 어떠한 상황에서도 여유를 잃지 않는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말투는 세상에 무서울 것 없는 재벌 3세 조태오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넣는다. 이에 유아인은 "그동안 주로 소탈하고 순수한 캐릭터를 선보여왔는데, 처음으로 재벌 3세 캐릭터를 연기하게 되어 의상부터 걸음걸이까지 세심하게 신경 쓰고 연습했다"고 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이전 작품과는 상반된 연기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조태오의 수트를 디자인한 남훈 패션 디렉터는 "이탈리아에서 수입한 고급 원단을 사용, 화려한 디자인 대신 기품을 더해 재벌가의 리얼한 모습을 담아내고 싶었다"고 전해 유아인, 유해진의 새로운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영화 <베테랑>은 통쾌한 재미, 짜릿한 액션, 시원한 웃음을 갖춘 2015년 최고의 범죄오락액션 영화로 8월 5일 개봉,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것이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베테랑 , 유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