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틴' 최종회, JYP 신인 걸그룹 '트와이스'의 주인공은?
기사입력 : 2015.07.07 오전 9:46
'식스틴' 최종회, JYP 신인 걸그룹 '트와이스'의 주인공은? / 사진 : 더스타DB

'식스틴' 최종회, JYP 신인 걸그룹 '트와이스'의 주인공은? / 사진 : 더스타DB


JYP 신인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를 가리는 '식스틴' 프로젝트가 오늘 최종회를 맞는다.


JYP와 Mnet이 공동 제작한 '식스틴'은 신인 걸그룹 '트와이스(TWICE)' 멤버 결정을 위해 5개월 전부터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한 16명(미나, 민영, 나연, 지원, 모모, 채영, 다현, 지효, 정연, 사나, 채연, 채령, 소미, 쯔위, 은서, 나띠)의 멤버들이 메이저 팀과 마이너 팀으로 나뉘어 최종 멤버에 선발되기 위한 치열한 데뷔 전쟁을 펼쳐왔다.


지난주, '파이널 무대 미션' 1라운드를 통해 메이저 팀과 마이너 팀이 각각 6인으로 나뉘어 각 팀의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화려한 무대를 펼쳐 관중들을 열광케 했다. 그리고 오늘(7일) 밤  11시  2라운드 무대가 펼쳐진다. 이번 무대는 1라운드 때 선보여진 동일한 곡으로 양팀의 실력을 평가 하게 된다.

이어, 파이널 미션을 마친 멤버들은 미션을 모두 마쳤다는 시원섭섭함과 동시에 소중한 기회를 통해 많은 걸 배울 수 있었던 감사함 등 만감이 교차해 눈물 바다를 이뤘다는 후문. 그간의 노고를 서로 격려하고 데뷔를 간절히 바라는 멤버들의 인터뷰가 보는 이들의 눈시울을 적실 가슴 뭉클한 감동으로 다가올 것으로 예상된다.


식스틴 멤버의 다양한 속 이야기와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이야기 등은 삼성전자 음악서비스 '밀크(MILK)'의 '식스틴 스페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멤버들이 좋아하는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식스틴 스페셜 DJ 스테이션'과 ‘트와이스(TWICE)’ 데뷔 후 추가적인 이벤트들이 밀크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트와이스(TWICE)’ 최종 멤버는 '밀크 온라인 투표'와 6월 23일에 이미 진행된 '밀크 관객 판정단'의 현장 투표 결과를 합산하여 반영, 이를 바탕으로 박진영 PD가 최종 선정하게 된다. '식스틴'은 오늘 (7일) 화요일 밤 11시 채널 Mnet 과 네이버 생중계를 통해 최종회가 방영된다.


트와이스 포스터 / 사진 : 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 포스터 / 사진 : 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식스틴 , 트와이스 , JYP 걸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