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보라, 1년간 '경기도 청소년 명예 홍보대사' 활약
기사입력 : 2015.05.21 오전 9:30
남보라 경기도 청소년 명예 홍보대사 활약 / 사진: 윌엔터 제공

남보라 경기도 청소년 명예 홍보대사 활약 / 사진: 윌엔터 제공


배우 남보라가 경기도 청소년 명예 홍보대사로 나선다.


22일 경기도청에서 열리는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여하는 남보라는 약 1년 동안 도에서 운영하는 청소년 상담복지센터(청소년전화 1388) 홍보 포스터 및 동영상 출연 등을 포함해 다양한 경기도의 청소년 사업 홍보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와 관련 도 관계자는 "평소 청소년에 대한 관심이 많고 배우로서 성실한 남보라씨는 청소년과 대중들에게 밝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됐다"고 홍보대사 제안의 이유를 밝히기도 해 이번 위촉식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렇게 남보라가 새로이 청소년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 도청 산하 경기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학업중단, 학교폭력, 인터넷 중독 등 최근 심각해지고 있는 청소년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청소년 상담 및 복지서비스를 지원하는 전문기관으로서 청소년들의 고민을 함께 나누며 상담, 긴급구조, 복지지원, 심리적 외상 긴급지원 등 종합적인 맞춤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남보라는 오는 22일(금), 이기우 사회통합부지사, 여성가족국장, 아동청소년과장 등 관계자 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청에서 진행되는 '경기도 청소년 명예 홍보대사' 위촉식을 통해 홍보대사로서의 첫 발을 내디딜 예정이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남보라 , 경기도청소년명예홍보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