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시의그녀' 위너 남태현, 10분만에 시청자 매료 '첫 연기 도전 맞아?'
기사입력 : 2015.05.05 오전 10:41
위너 남태현 0시의그녀 합격점 / 사진: MBC에브리원 제공

위너 남태현 0시의그녀 합격점 / 사진: MBC에브리원 제공


위너(WINNER) 남태현이 '0시의 그녀'에서 탄탄한 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웹드라마 '0시의 그녀'가 4일 오후 6시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공개됐다. '0시의 그녀'는 주인공 지단이 우연히 운영을 맡게된 노래방에서 일어난 일을 다룬 판타지 로코 뮤직 드라마. 수퍼스타를 꿈꾸던 공지단(남태현)과 그를 도와주는 알바생 민세라(서민지) 사이에 일어나는 환상적인 이야기를 다룬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 분은 1회, 총 10분 정도의 분량으로 공지단이(남태현)이 노래방을 맡게된 배경과 알바생 세라와의 만남을 다룬 내용으로 몰입도를 높였다. 이에 드라마가 공개된 후 하루 만에 89만뷰를 돌파하며 누리꾼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남태현은 번번히 오디션에 실패한 후 한량 노래방 알바로 변신하는 역할을 자연스럽게 극 속에 녹여내며 연기 합격점을 받았다.


이에 '0시의 그녀' 제작진은 "이제 첫 막을 열었다. 무엇보다 주연 배우인 남태현의 극에 대한 몰입도가 참 높았다. 아이돌이란 느낌보단 전문 배우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라고 칭찬했다.


한편, 5일(오늘) 오후 6시 네이버를 통해 공개될 2회에서는 세라의 마술에 의해 사랑을 회복하는 커플의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위너 , 남태현 , 0시의그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