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 아버지 SM, 포토카드에 적힌 타오 메시지 화제 "저를 믿어주세요"
기사입력 : 2015.04.23 오전 11:57
타오 아버지 SM / 사진: 더스타DB

타오 아버지 SM / 사진: 더스타DB


타오 아버지 SM이 화제인 가운데 포토카드에 적은 타오의 메시지가 눈길을 끌고 있다.


타오는 최근 발매된 엑소의 정규 앨범 '엑소더스'에 포함된 자신의 포토카드에 팬들에게 전하는 마음을 문장으로 옮겼다. 사진 뒷면에 사인을 하고 그 위에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남긴 것.


타오는 "미래에 어떤 일이 발생하든 여러분은 저를 믿어 주세요. 영원히 함께 해요. 여러분 사랑해요"라고 적었다. 마치 탈퇴설 등 앞으로의 일을 내다본 듯한 글이어서 눈길을 끈다.


앞서 타오의 부친은 22일 중국 SNS인 웨이보에 아들의 부상 악화와 소속사의 불평등한 처우 등을 주장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해 탈퇴설이 다시금 불거졌다.


이에 SM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최근 타오 및 타오 아버지와 중국에서의 다양한 활동 등에 대해 지속적으로 논의를 해온 과정에서, 이러한 글이 게시된 것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합니다"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사는 타오 아버지와의 대화등을 통해 발전적 방향을 모색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타오 아버지 SM에 누리꾼들은 "타오 아버지 SM, 안타깝다", "타오 아버지 SM, 타오는 알고 있었어..", "타오 아버지 SM, 엑소 탈퇴 안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EXO , 타오 , 타오아버지 , 타오탈퇴설 , EX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