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러블리 데이트 메이크업 룩 제안 "내남자 사로잡는 법"
기사입력 : 2015.04.07 오전 10:42
이성경, 러블리 데이트 메이크업 룩 제안 /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성경, 러블리 데이트 메이크업 룩 제안 /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의 모델이면서 최근 뷰티 완판녀로 떠오른 배우 이성경이 러블리 메이크업 룩을 공개해 화제다.


7일 오전 10시 '문샷'의 SNS, 이성경의 SNS 등을 통해 '문샷'의 뷰티 캠페인 '러브제스처-제1편 First Date' 영상(www.youtube.com/watch?v=Kfo-4aUxFrc)이 공개됐다. 러브제스처는 남자친구를 사로잡는 제스처 15종을 제안하는 뷰티 캠페인으로 영상 속 '문샷걸' 이성경은 상큼 발랄한 표정과 남심을 흔드는 러블리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성경은 'DON'T BE LATE(데이트에 늦지마!)', 'SMILE A LOT(그와 함께 보낸 시간은 자주 웃어라)' 등 15가지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표정과 상큼한 봄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데이트 에티켓을 소개했다. 깜찍한 양갈래 머리는 물론 핑크, 블루, 옐로우 등 다양한 컬러 톤 메이크업을 완벽 소화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영상을 공개한 '문샷' 관계자는 "비주얼에 치중한 여타 뷰티 브랜드의 캠페인 영상과 달리 '러브 제스처' 영상은 이성경의 표정과 메이크업이 돋보이도록 스토리 위주로 제작됐다"고 전해 눈길을 끈다.


이번 영상을 통해 러블리한 매력을 선보인 이성경은 최근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에서도 상큼 발랄하면서도 청순한 모습으로 다양한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다. SBS '괜찮아 사랑이야'를 통해 첫 연기 데뷔를 하며 차세대 여배우로 주목 받은 이성경은 '여왕의 꽃'을 통해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자연스러운 연기와 통통튀는 매력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이성경의 '러브 제스처' 영상은 7일 제1편 'First Date(첫 데이트에서 그를 사로잡는 법)' 편에 이어 20일 간격으로 제2편 'First Kiss(첫 키스를 앞두고 그를 끌어들이는 법)'와 제3편 'First Fight(첫 고비, 현명하게 화해하는 법)'가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성경 , 문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