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성민 최진혁, 군입대 전 빡빡이 인증 "잘 다녀오겠습니다"
기사입력 : 2015.03.31 오전 11:24
김재중 성민 최진혁 / 사진: 김재중, 최진혁 SNS

김재중 성민 최진혁 / 사진: 김재중, 최진혁 SNS


김재중 성민 최진혁이 31일 나란히 입대한다.


31일(오늘) 입대하는 배우 최진혁(29)과 JYJ 김재중(29)이 짧아진 머리를 공개하며 화제다.


최진혁은 30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머리 잘랐어요. 잘 다녀오겠습니다. 웬 이마에 뾰루지가…" 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최진혁은 훨씬 짧아진 머리로 입대 전 마지막 모습을 담으려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한 이날 입대하는 김재중 역시 입대 전날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마지막 모습을 공개했다.


김재중은 "짧아지고 있다! 곧 빡빡이로 변신. 어제의 많은 지인들, 스태프들, 배우들, 가족들 바쁜데도 보러 와준 유천이 촬영 잘 하고, 준수 일본 공연 잘 하고, 그리고 우리 팬들 때문에 많이 울고 웃고 소중한 시간 보내고 갑니다" 라는 글과 함께 짧은 머리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재중 성민 최진혁 군입대 소식에 누리꾼들은 "김재중 성민 최진혁, 잘 다녀오길", "김재중 성민 최진혁, 멋지게 현역으로 가네", "김재중 성민 최진혁, 팬들은 기다리고 있을 것"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두 사람은 31일 각각 정해진 부대로 입대해 군 생활을 이어나간다. 두 사람 모두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이며 이날 최진혁과 김재중 외에도 슈퍼주니어 성민이 입대한다.


1년 9개월간의 군 생활을 할 예정인 이들은 2016년 연말께 전역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재중 , 성민 , 최진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