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변요한을 직접 만난다 '4월 11일 팬사인회 개최'
기사입력 : 2015.03.31 오전 9:16
변요한 / 사진 : B[A]K 제공

변요한 / 사진 : B[A]K 제공


2015 S/S 시즌 광고모델로 변요한을 발탁한 B[A]K가 변요한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B[A]K는 스트릿 컬처를 기반으로 유니크하고 아티스틱한 감성을 결합한 액세서리 브랜드로 최근 2015 S/S 광고모델로 변요한을 맞아 주목을 받으며 핫한 브랜드로 떠올랐다.


라이징 스타 변요한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이번 팬사인회는 봄 날의 기운이 완연한 4월 11일 토요일 롯데스타시티 건대점 지하 1층 정문에서 오후 3시부터 시작된다. 4월 1일부터 B[A]K 롯데스타시티 건대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초대권이 발부되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현장을 찾은 변요한의 팬들을 위한 특별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되어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변요한은 tvN 드라마 '미생'의 한석율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았다. 출중한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광고계까지 동시에 접수해 일약 대세스타로 떠올랐다. 최근 영화 '소셜포비아'를 통해 스크린으로 팬들을 만난 변요한은 5월부터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구여친클럽'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


B[A]K와 변요한의 4월의 기분 좋은 만남은 B[A]K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변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