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미쓰에이 지아 티저 / JYP엔터 제공
miss A의 새 앨범 ‘Colors’ 두 번째 티저이미지 주인공으로 지아 사진이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0시 miss A공식 홈페이지(http://missa.jype.com/)와 SNS(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30일에 발매될 새 앨범 ‘Colors’ 지아 사진을 7장을 공개했다.
티저이미지 속 지아는 침대에 앉아 사랑스러운 표정과 시선으로 아찔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백옥 같은 피부의 지아는 진하지 않는 메이크업과 볼륨감 있는 헤어스타일로 자연스러운 포즈 연출, 카메라를 응시하듯 쳐다보는 표정은 남심을 흔들리기엔 충분했다.
특히, 속옷 차림으로 침대에 누워 레이스 스타킹 신으며, 아찔한 상황을 연출하였고, 요염한 표정으로 섹시미와 카리스마를 한껏 보여주었다.
검은색 스포츠 브라탑과 짧은 팬츠를 입고 완벽한 몸매를 드러내며 당당한 모습으로 기존의 순수한 모습을 벗고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카메라를 압도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7번째 프로젝트 앨범 ‘Colors’는 다른 걸그룹과 차별화된 앨범으로 한층 세련된 섹시미를 뽐내며 당당하고 직설적인 가사를 통해 가요계를 또 한 번 들썩이게 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9일 페이 시작으로 각 멤버별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오는 30일 음원 발매와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7번째 프로젝트 앨범 ‘Colors’으로 전격 컴백한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