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의일주일2' 지나, 프랑스 훈남과 다정셀카 '로맨틱 투샷'
기사입력 : 2015.03.15 오전 10:49
'로맨스의일주일2' 지나, 프랑스 훈남과 다정셀카 '로맨틱 투샷' /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로맨스의일주일2' 지나, 프랑스 훈남과 다정셀카 '로맨틱 투샷' /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지나가 프랑스 훈남 막심과의 로맨틱한 샹젤리제 데이트 중 찍은 커플 셀카를 공개했다.


지나는 MBC 에브리원 프로그램 '로맨스의 일주일 시즌2' 방송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데이트 파트너 막심과의 커플 셀카를 공개했다.


공개된 4컷의 커플 셀카에서 지나는 사랑스러운 여성미의 비주얼을 뽐내며 파트너 막심과 함께 프랑스를 밝히는 훈훈한 ‘심쿵’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보는 이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할 만큼 눈에 띄는 다정함을 어필한 지나 커플은 파리 샹젤리제 거리의 한 관람차 안을 배경으로 여느 커플 못지 않은 로맨틱한 투샷을 완성해 냈다.


13일 방송된 '로맨스의 일주일 시즌2' 3편에서 지나는 데이트 파트너인 프랑스 훈남 청년 막심에게 천천히 마음을 열며 달콤한 데이트를 이어 나갔다. 지나를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던 막심이 한국 유학생활로 한국말을 할 줄 안다는 깜짝 비밀을 털어 놓자 지나는 격한 놀라움을 드러내며 일명 멘붕상태에 빠져 웃음을 더하기도 했다. 그 동안 막심과의 데이트에서 순간순간 느껴지는 다양한 진심들을 마음 편하게 한국어로 방출해 온 지나였기에 그 모든 말들을 알아들었을 막심 앞에서 이내 부끄러워하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던 것.


하지만 이를 계기로 막심과 더욱 돈독함을 더한 지나는 화려한 파리 마레지구와 샹젤리제 거리를 배경으로 로맨틱한 밀착 데이트를 이어가며 조심스레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지나의 통통 튀는 무한 매력과 심장을 두근대게 하는 지나-막심 커플의 데이트 스토리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한 몸에 얻으며 앞으로 펼쳐진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를 더하는 중이다.


한편, '로맨스의 일주일 시즌2'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로맨스의일주일2 , 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