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투하트' 최강희, 깜찍 대두짤 4종세트 '출구없는 매력'
기사입력 : 2015.02.25 오후 3:01
'하트투하트' 최강희, 깜찍 대두짤 4종세트 / 사진: 윌엔터테인먼트 제공

'하트투하트' 최강희, 깜찍 대두짤 4종세트 / 사진: 윌엔터테인먼트 제공


tvN '하트투하트' 최강희의 '대두짤' 4종세트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하트투하트' 촬영 현장에서 찍은 것으로, 사진 한 컷 한 컷마다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는 최강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담벼락에 몸을 기댄 채 졸고 있는 숙면홍도부터, 잔뜩 뿔이 난 상태로 통화중인 버럭홍도까지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대두짤이 만나 홍도의 귀여운 매력을 더욱 배가시키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더불어 사진 속 최강희의 스타일링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먼저 노르딕 패턴의 니트와 보이프렌드 핏 청바지를 매치,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겨울 패션을 완성한데 이어, 브라운컬러의 깅엄체크 원피스에 아이보리 컬러의 롱카디건을 레이어드, 여성스러우면서도 심플한 매력을 뽐내기도.


특히 헬멧과 함께 홍도의 트레이드마크로 떠오른 연보라빛 운동화는 이미 유행이 지난 제품임에도 불구,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핫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어 앞으로의 재 유행이 예상되고 있다.


연예계 소문난 '패셔니스타'답게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2030 여성들의 워너비로 주목 받고 있는 최강희는, tvN '하트투하트'를 통해 대인기피성 안면홍조증 환자 차홍도 역을 매력 있게 표현해내며 주말안방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한편, tvN '하트투하트'는 오는 27일(금) 저녁 8시 30분 제 13회가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하트투하트 , 최강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