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리지 '쉬운 여자 아니에요' 뮤비 예고편 캡쳐
걸 그룹 최초 트로트곡 발표로 화제를 모은 매력녀 리지가 이번에는 ‘리지춘향뎐’으로 우리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늘 오후 2시, 소속사 플레디스의 공식채널을 통해 공개된 ‘쉬운 여자 아니에요’의 뮤직비디오 예고편이 공개된 것.
“춘향 ‘박리지’, ‘미안해 널 버려서’ 이몽룡”이라는 소개 문구와 함께 공개된 20초의 영상은 춘향전의 한 장면을 그대로 재연해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고 있다.
소속사 플레디스는 “예고편이 끝이 아니다. 본편을 봐야 확실히 영상을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며 “쉬운 여자 아니에요를 통해 젊은 층은 보는 재미를 노년층은 듣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리지 솔로앨범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리지의 트로트 타이틀 곡인 ‘쉬운 여자 아니에요’는 이해하기 쉬운 직설적이며 유머러스한 가사와 남녀노소 누구나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유쾌하고 흥겨운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곡으로 사랑을 한낱 물질적인 것으로 사려는 태도를 풍자하는 이야기가 담겨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형돈이와 대준이’, ‘히트제조기’의 활동 등으로 새로운 힙합 래퍼의 길을 개척해온 인기MC이자 개그맨 ‘정형돈’이 랩 피쳐링으로 참여했다고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애프터스쿨과 오렌지캬라멜에 이어 다양한 콘셉트를 성공적으로 소화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리지는 오는 22일 Mnet 엠카운트 다운을 통해 ‘쉬운 여자 아니에요”의 첫 무대를 공개 할 예정이며 음원은 오는 23일 정오 공개할 예정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