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켈로그 스페셜K 새 모델..광고계 완전 장악
기사입력 : 2015.01.13 오전 9:55
강소라 시리얼 켈로그 스페셜K 새 모델 / 사진: 켈로그 제공

강소라 시리얼 켈로그 스페셜K 새 모델 / 사진: 켈로그 제공


배우 강소라가 2015년에도 광고계를 장악하며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나간다.


최근 금융, 게임, 레저 등 다양한 업계의 모델이 된 데 이어, 이번에는 국내 체중조절용 시리얼의 선두제품인 켈로그 스페셜K의 메인 모델로 활약하게 돼 눈길을 모으는 것.


2015년부터 켈로그 스페셜K의 새로운 얼굴로 활동하게 된 강소라는, 최근 공개된 광고 화보에서 레드 컬러의 티셔츠와 날씬한 각선미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스키니진으로 명품 바디라인을 강조했다.


해당 브랜드 담당자는 "장시간 진행 된 힘든 촬영이었음에도 불구, 촬영에 적극적으로 임해준 소라씨에게 먼저 고마움을 전한다"며 광고 촬영에 대한 후문을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더불어 "강소라씨의 날씬한 몸매,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와 켈로그 스페셜K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 제의를 하게 되었다. 올해부터 시작되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 큰 활력을 불어 넣어 줄 것이라 믿는다"며 광고 제의와 관련된 이유를 함께 밝혔다.


이에 강소라는 "평소 몸매 관리를 위해 즐겨먹던 켈로그 스페셜K의 모델로 활약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앞으로 켈로그 스페셜K의 얼굴로서 많은 소비자 분들이 굶지 않고 즐거운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강소라는 tvN 드라마 '미생' 종영 이후 광고계의 신성으로 떠오르며 연이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강소라 , 켈로그스페셜K , 미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