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암여고탐정단' 혜리, 애교 눈빛 장전! 러블리 매력 철철
기사입력 : 2015.01.13 오전 9:28
선암여고탐정단 혜리 애교 눈빛 5종 세트 / 사진: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 제공

선암여고탐정단 혜리 애교 눈빛 5종 세트 / 사진: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 제공


'선암여고 탐정단' 애교녀 혜리의 설레는 애교 눈빛 5종 세트가 공개됐다.


JTBC 학원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극본 신광호, 연출 여운혁)에서 여배우를 꿈꾸는 공주병 여고생 이예희 역을 맡은 혜리가 깜찍 발랄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녹이고 있다.


사진 속 혜리는 마치 상대방과 식사를 하고, 이야기를 하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실감나고 친근한 모습들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실제로 혜리는 바쁜 스케줄을 강행하고 있음에도 피곤한 기색 하나 없이 특유의 발랄함과 유쾌함으로 촬영장의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후문.


'선암여고 탐정단'의 한 관계자는 "혜리의 웃음소리와 애교 덕에 항상 파이팅 넘치는 현장을 이어가고 있다"며 "배우로서 행보 역시 더욱 기대되는 재목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선암여고 탐정단'은 예능의 대가 여운혁PD의 유니크한 연출과 10대의 시선으로 풀어나가는 사회문제들로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혜리가 출연하는 JTBC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은 13일(오늘) 밤 11시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선암여고탐정단 , 걸스데이 , 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