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프로젝트' 조시윤, '선암여고 탐정단'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 공개
기사입력 : 2014.12.30 오후 3:11
사진 : 조시윤 본상사수 인증샷 / DSP미디어 SNS

사진 : 조시윤 본상사수 인증샷 / DSP미디어 SNS


'카라프로젝트' 조시윤이 JTBC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 인증샷을 공개했다.


조시윤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30일 오후 공식 트위터 계정,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조시윤이 출연하고 있는 JTBC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시윤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선암여고 탐정단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해니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적힌 종이를 들고 상큼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조시윤은 이번 JTBC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에서 의문의 소녀 ‘해니’역을 맡았다. 해니는 주인공 ‘채율(진지희 분)’을 학교에 잘 적응할 수 있게끔 돕는 전학생 도우미를 맡았지만, 비밀 과외를 받기 위해 접근한 속내를 들켜 망연자실해 하는 모습으로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오늘 방송될 3회의 예고편에서 해니는 같은 반 학생들과 격렬한 몸싸움을 벌이고, 급기야는 얼굴에 상처가 난 채로 “니들이 사람이야?” 라고 물으며 교실을 뛰어나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조시윤은 ‘왕따 문제’를 조명하는 이번 화에서도 인상적인 연기로 극의 긴장감을 높일 예정이다.


한편, 조시윤이 열연을 펼칠 JTBC ‘선암여고 탐정단’은 30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카라프로젝트 , 조시윤 , 드라마 , 선암여고탐정단 , 본방사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