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있는사랑' 이시영-이수혁-엄태웅, "즐거운 성탄 맞이하시길"
기사입력 : 2014.12.24 오후 2:30
이시영 이수혁 엄태웅 성탄절 맞이 친필카드 인사 / 사진: CJ E&M 제공

이시영 이수혁 엄태웅 성탄절 맞이 친필카드 인사 / 사진: CJ E&M 제공


배우 이시영, 이수혁, 엄태웅이 친필카드로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24일 tvN 월화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세 주인공 엄태웅(장희태 역), 이시영(김일리 역), 이수혁(김준 역)이 직접 쓴 크리스마스 카드가 공개됐다. 더불어 세 사람이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 옆에 나란히 앉아 웃고 있는 사진도 게재됐다.


공개된 크리스마스 카드에서 엄태웅과 이시영은 "즐거운 성탄절과 밝아올 새해를 행복하게 맞이하세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길! ‘일리 있는 사랑’도 사랑해 주세요"라는 메시지로 훈훈한 마음을 전했다.


이수혁은 "메리 크리스마스"라는 짧은 한마디로 특유의 시크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함께 찍은 사진에서는 온화한 웃음을 짓고 있는 엄태웅과 무표정한 옅은 미소만 보이고 있는 이수혁의 표정이 묘한 대비를 이루고 있어 흥미를 더한다.


8화까지 마친 '일리 있는 사랑'은 엄태웅이 아내 이시영과 이수혁의 비밀스런 만남을 직접 목격하며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다음 주(29일, 월) 방송하는 9화에서 모든 것을 알게 된 엄태웅이 이시영과 이혼을 결심하고, 거세게 흔들리는 세 남녀의 사랑이 어떻게 전개될지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tvN '일리 있는 사랑'은 두 남자를 동시에 사랑하게 된 여주인공 김일리와 첫사랑에 빠진 사춘기 소녀 같은 아내를 지켜봐야 하는 남편 장희태, 그리고 일리를 보며 처음으로 여자라는 존재에게 설렘을 느끼게 된 김준의 사랑을 그리는 감성 멜로 드라마.


한편 '일리 있는 사랑'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방송되며, 크리스마스인 25일(목)에는 낮 12시부터 4~8회가 연속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일리있는사랑 , 이시영 , 이수혁 , 엄태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