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오종혁·카라·레인보우·에이젝스 / DSP미디어 제공
오종혁, 카라, 레인보우, 에이젝스 등 DSP미디어 소속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DSP미디어는 4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officialdspmedia)을 통해 카라의 박규리와 허영지, 레인보우의 김재경, 그리고 오종혁과 김지숙, 에이젝스 멤버들이 담소를 나누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평소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DSP미디어 소속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인 흔치 않은 모습으로, 해당 사진은 DSP미디어의 겨울 프로젝트를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
DSP미디어는 지난해 12월 첫 패밀리 콘서트인 ‘DSP Festival’을 개최해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데 이어 올해 12월에는 팬들을 위한 앨범을 공개할 예정이다.
‘White Letter’로 명명된 이번 앨범은 DSP미디어의 첫 번째 시즌 앨범으로 오종혁, 카라, 레인보우, 에이젝스 등 DSP미디어 소속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입을 맞췄다. 여기에 지난 5월 방송된 ‘카라 프로젝트 : 더 비기닝’에 출연해 시청자에게 주목 받았던 DSP Girls 중 ‘소민’과 ‘채원’도 참여해 눈길을 끈다.
‘White Letter’ 앨범은 12월 15일 발매예정으로, 각종 온라인 판매처에서 4일부터 선주문을 받는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