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한예리, 아찔 뒷태노출 '이런 모습 처음이야'
기사입력 : 2014.11.26 오전 10:07
'해무' 한예리 아찔 뒷태 화보 공개 / 사진 : 코스모폴리탄 12월호 제공

'해무' 한예리 아찔 뒷태 화보 공개 / 사진 : 코스모폴리탄 12월호 제공


<해무>의 히로인 한예리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올해 봉준호 감독 제작, 심성보 감독이 연출한 영화 <해무>에서 짙은 바다 안개처럼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주목을 받은 영화계의 떠오르는 꽃 배우 한예리의 화보 및 인터뷰가 <코스모폴리탄> 12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한예리는 무결점 투명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보랏빛 튜브탑 드레스에 볼드한 골드 뱅글과 반지를 매칭한 룩부터, 풍성한 퍼 소매 블랙 니트, 레오파드 드레스까지 소화하며 자신 만의 절제된 섹시미를 선보였다. 한편, 오랜 무용으로 만들어진 아름다운 몸매와 카메라를 향한 신비로운 눈빛에 촬영장에서는 연신 감탄이 쏟아졌다는 후문.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해무>에 대해 "이 작품을 통해 제 연기 인생이 더 뻗어갈 수 있게 되었어요. 제겐 선물 같은 영화라고 할 수 있죠"라며, "한 작품, 한 작품 할 때마다 제 안에서 뭔가 성장하는 기분이 들어요. 이젠 다른 작품을 통해 관객들에게 새롭게 다가갈 자신감도 생겼고요"라는 말로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또한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소감에 대해서는 "제게 큰 의미가 있는 한 해였어요. 제 인생 그래프를 그린다면 쭉 올라가다 맨 위 꼭지점의 조금 아래에 닿을 정도로 정말 너무 바빴거든요"라며 올 한 해 그녀가 얼마나 '핫' 했는지를 실감할 수 있게 했다.


한편,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신비로운 매력을 지닌 배우 한예리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12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해무 , 한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