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호의 연애세포 능력평가 / 사진 : 더스타DB
'연애세포'에서 연애의 'ㅇ'도 모르는 '마대충' 역을 맡아 열연 중인 박선호를 만나 '연애 세포 능력평가'로 실제 박선호의 연애 세포 점검을 해봤다. 마대충과는 다른 박선호, 아니면 마대충 같은 박선호? 자, 그 선택은 보는 여러분들에게 맡기겠다.
문제지에서 착하기보단 어른들에게 잘하는 '예의 바른 여성'을 이상형으로 든 박선호는 늑대들의 야성보다는 여자를 볼 때 '눈'을 먼저 본다고 선택하며 마냥 착한 남자의 모습만을 보이다가도 여자에게 어필하는 무기로는 무려 5가지의 선택지 중 4가지 얼굴, 키, 복근, 애교를 꼽는 대범함을 보였다.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그의 애교는 보너스.
박선호의 '연애 세포 능력평가'는 '더스타' 기자들의 주관적인 출제 방향으로 기획됐다. 하지만 이를 통해 아마도 박선호가 좋아하는 이상형과 그의 연애스타일을 파악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더스타 영상을 확인한 후, 기사 하단에 댓글로 '박선호의 연애점수'를 100점 만점에 몇 점을 줄지 평가해주시고 꼼꼼하게 이유까지 써주시는 분께는 박선호의 풋풋한 폴라로이드 셀카를 드릴 예정이다. 기간은 11월 19일부터 27일까지.
▶[박선호's 연애세포 능력평가 '이 무공해남을 어찌할꼬'] 영상보러가기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