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승전 이정재? '신세계에서 펼쳐지는 빅매치' 빅화제
기사입력 : 2014.11.18 오후 4:32
이정재 '신세계에서 펼쳐지는 빅매치' / 사진 : 해당 영상캡처, 호호호비치 제공

이정재 '신세계에서 펼쳐지는 빅매치' / 사진 : 해당 영상캡처, 호호호비치 제공


올 겨울 최고의 기대작 <빅매치>와 2013년 '브라더' 열풍을 일으켰던 영화 <신세계>가 절묘하게 편집된 한 영상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주말 한 동영상 사이트에 노출된 1분 20초 남짓의 '<신세계>에서 펼쳐지는 <빅매치>'라는 제목의 이 영상은 급속도로 퍼져나가며 온라인상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배우 이정재의 열혈 팬이 만든 것으로 보이는 이 영상은 이정재의 전작인 <신세계> 영상과 <빅매치>의 예고편을 절묘하게 교차 편집해 흥미를 유발하는 것.


<신세계>에서 끈끈한 우애를 나눴던 '브라더' 황정민과의 관계를 활용해 <빅매치>의 천재악당 '에이스'(신하균)로부터 목숨보다 소중한 형(이성민)을 구하기 위해 질주하는 이정재의 모습이 마치 황정민을 구출하려는 것처럼 연결되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에이스'의 미션을 수행해가는 <빅매치>의 통쾌한 액션씬이 <신세계>의 범죄조직 '골드문'에서의 정상이 되어가는 과정으로 표현되고 결국 이정재에게 내려진 초특급 미션이 '신세계에서 펼쳐지는 빅매치'였다는 센스 넘치는 작전명이 밝혀지며 마무리된다.


한편, 올 겨울을 강타할 유일한 오락영화를 예고하고 있는 <빅매치>는 이정재와 신하균, 이성민, 보아, 김의성, 라미란, 배성우, 손호준, 최우식 등 최강 연기군단이 선사하는 초특급 즐거움으로 오는 11월 27일 관객들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정재 , 신세계 , 빅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