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개미허리 노출? '반전매력'…보는 이 '딸꾹'
기사입력 : 2014.12.14 오전 11:30
박신혜, 개미허리 노출? '반전매력'…보는 이 '딸꾹' / 사진 : 솔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신혜, 개미허리 노출? '반전매력'…보는 이 '딸꾹' / 사진 : 솔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신혜의 개미허리가 비하인드컷을 통해 공개됐다.


이태리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는 14일 오전 뮤즈 박신혜의 2015 S/S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박신혜는 촬영장 비하인드 컷임에도 청순한 미모와 함께 늘씬한 반전 몸매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내추럴한 헤어 스타일로 카메라 앞에 선 박신혜는 시스루 소재나 도발적인 커팅이 두드러진 엣지있는 룩은 물론 잘록한 허리 라인이 강조된 페미닌한 투피스 스타일링과 브루노말리의 2015 S/S 시즌 신상품을 매칭해 도회적이고 우아한 감성을 표현했다.


박신혜는 이번 주 첫 방송된 SBS 새 수목드라마 스페셜 <피노키오>에서 극중 거짓말을 못하는 피노키오 증후군을 가진 '인하'로 등장, 피노키오 증후군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이에 도발적인 박신혜의 비하인드컷이 더욱 눈길을 끄는 것.


한편, 신선한 소재, 한겹 씩 쌓이는 치밀한 멜로와 과거의 사건을 통해 성장하는 청춘들의 모습을 그리며 첫 회부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피노키오>는 11월 19일 밤 10시 3회가 방송된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신혜 , 피노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