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첫 싱글 재킷사진 공개 / 사진: 판타지오 제공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가 재킷 사진을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3일 서프라이즈 공식 페이스북에는 일본, 중국, 태국 등을 비롯한 아시아 6개국 프로모션 투어 개최를 기념해 발매하는 첫 번째 싱글 '5URPRISE 1st SINGLE-From my heart'의 멤버별 재킷 이미지가 게재됐다.
사진 속 서프라이즈는 각 멤버별로 컬러풀하면서도 클래식한 슈트를 입고 우수에 찬 표정을 선보이고 있어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서프라이즈는 평균 신장 182cm의 훤칠한 기럭지와 우월한 비율로 슈트룩의 정석을 보여주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앞서 지난 4일 배우 김새론과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서프라이즈는 한 편의 단편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이야기를 풀어 나가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통해 눈부신 비주얼뿐만 아니라 연기자다운 풍부하고 섬세한 감정연기를 보여줄 계획이다.
서프라이즈의 첫 번째 싱글의 타이틀곡 'From my heart'는 히트메이커 조영수와 유명 작사가 김이나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함께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칠 수 있는 남자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가사로 애틋한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서프라이즈는 이번 음반 발매 소식과 함께 연기를 기본으로 예능과 음반 등 전 영역을 넘나드는 장근석, 이민호의 뒤를 이어 '액터테이너'로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며 활동 반경을 넓혀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서프라이즈는 오는 11월 18일 타이틀곡 'From my heart'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같은 날 '서프라이즈 파티'라는 타이틀로 개최되는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및 수록곡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