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도 칸타빌레' 박보검 심은경과 달달 커플샷 / 사진 : 그룹에이트 제공
'내일도 칸타빌레'의 박보검이 다양한 비하인드 컷으로 여심을 '쿵'하게 만들었다.
개성과 감성 표현을 추구하는 S오케스트라의 활기찬 공연을 통해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극본 박필주 신재원, 연출 한상우 이정미)측은 9일 히든카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퍼펙남' 박보검의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앞으로도 이윤후는 차유진과 설내일 사이에서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을 형성해 시청자들에게 더욱 극적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손가락에 심각한 부상을 입은 상태지만 설내일과 함께 연주를 하고 싶다는 일념으로 수술까지 미룬 이윤후가 자신의 바람을 이룰 수 있을지, 또 그의 활약이 차유진과 설내일 그리고 S오케스트라에 어떤 영향을 끼치게 될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난 4일 방송된 8회에서는 차유진의 피아노 연주에 매혹된 설내일의 음악적 성장통이 그려지며 결국 차유진의 손까지 뿌리치며 눈물을 흘리고 만 설내일이 언제쯤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자신의 천재성을 세상에 드러낼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지는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는 매주 월, 화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