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 판타지 액션 대작 '울브스' 홍보대사 선정
기사입력 : 2014.11.05 오전 10:26
사진 : 보이프렌드 / 스타쉽 제공

사진 : 보이프렌드 / 스타쉽 제공


보이프렌드가 영화 <울브스>와 만나 'WITCH(위치)'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


신곡 'WITCH(위치)'로 인기몰이중인 보이프렌드가 늑대인간을 소재로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의 세대교체를 예고한 영화 <울브스>와 만나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울브스의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 스페셜 뮤직비디오에서는 늑대인간을 소재로 한 <울브스>의 영상과 늑대소년을 컨셉으로 거대한 스케일과 블록버스터급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보이프렌드의 'WITCH(위치)' 뮤직비디오가 늑대라는 소재를 뛰어넘는 싱크로율 100%를 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WITCH(위치)' 의 리드미컬한 멜로디에 영화의 강렬한 액션과 로맨스가 어우러져 더욱 강렬한 인상을 준다.


<울브스> 측은 "최근 세 번째 미니앨범 'WITCH(위치)'로 활발하게 활동중인 '보이프렌드'를 영화의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보이프렌드'의 늑대 비주얼과 <울브스>의 주인공 10대 늑대인간의 완벽한 컨셉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보이프렌드는 "<엑스맨> 제작진이 직접 연출한 작품이라 더욱 기대된다. 예고편이 흥미진진하고 박진감이 넘쳐서 좋았다. 보이프렌드처럼 잘생긴 늑대인간이 운명과 사랑을 위해 싸우는 장면을 기대해달라"고 응원했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세 번째 미니앨범 [WITCH(위치)]을 발매한 가운데, 국내 첫 단독 콘서트 '2014 Boyfriend, the first chapter in Seoul “Bewitch” 를 오는 2014년 11월 23일(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보이프렌드 , 울브스 , 홍보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