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왕' 주원-안재현…'해피투게더'의 역대급 '스~타일'
기사입력 : 2014.10.30 오후 4:41
'패션왕' 주원, 안재현, 신주환, 홍석천, 김나영 '해피투게더3' 출연 인증샷 / 사진 : NEW 제공

'패션왕' 주원, 안재현, 신주환, 홍석천, 김나영 '해피투게더3' 출연 인증샷 / 사진 : NEW 제공


영화 <패션왕>(감독 오기환)의 배우들이 오늘 밤 11시 5분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다.


간지에 눈뜬 후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가 되기로 결심한 기안고 빵셔틀 '우기명'의 인생을 건 도전을 담은 새로운 작품 <패션왕>의 주원, 안재현, 신주환, 홍석천, 김나영이 오늘 밤 '해피투게더3'에 출연, 예측불허의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늘 방송 예정인 '해피투게더3'에는 이름만으로도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구는 대세 배우 주원과 안재현, <패션왕>의 '창주'로 분해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배우 신주환이 출연해 영화에 대한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패션왕>에 카메오로 출연한 방송인 홍석천과 김나영이 함께 출연, 특유의 에너지 가득하고 유쾌한 이야기를 통해 분위기를 후끈 달굴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각기 다른 스타일로 리폼한 찜질복을 입은 <패션왕> 배우들은 자신만의 스타일링 비법을 전하는 등 다채로운 이야기와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한편, KBS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개성 넘치는 <패션왕> 배우들은 오늘 밤, 안방 극장을 뜨겁게 달굴 것이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패션왕 , 주원 , 안재현 , 신주환 , 홍석천 , 김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