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사랑나의신부' 영화만큼 달달한 조정석-신민아 커플송 발매
기사입력 : 2014.10.20 오전 10:29
조정석-신민아 '나의사랑 나의신부' OST 발매 / 사진 : 씨네그루 제공

조정석-신민아 '나의사랑 나의신부' OST 발매 / 사진 : 씨네그루 제공


영화 <나의사랑 나의신부>의 조정석과 신민아의 커플송이 발매됐다.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올 가을 단 하나의 로맨틱 코미디로 극장가를 사로잡은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감독 임찬상)가 조정석♥신민아 커플이 직접 부른 OST '나의 사랑 나의 신부'를 전격 발매했다.


이번 OST는 <내 아내의 모든 것> <광해>의 음악을 담당했던 김준성 음악 감독이 맡아 더욱 완성도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OST의 메인 테마곡인 두 주연배우의 커플송은 개봉 전 공개되었던 '나의 사랑 나의 신부'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조정석과 신민아의 춤과 노래를 선보여 큰 인기를 모았던 바 있다.


관객들의 성원에 힘 입어 지난 17일에 총 8개 사이트(멜론, 벅스, 소리바다, 엠넷, 올레, 지니, 네이버뮤직, 다음뮤직)에 공개된 음원은 오늘 각 통신사를 통해 벨소리로도 만나볼 수 있어 다시 한번 감동과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나의 사랑 나의 신부>OST는 총 22곡으로, '소심한 복수', '음란 마귀', '허세 김영민' 등 제목만으로도 영화의 장면이 상상되는 제목으로 이루어져 있어 더욱 재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나의 사랑 나의 신부>는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절찬리 상영 중이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조정석 , 신민아 , 나의 사랑 나의 신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