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 인피니트 우현 전단지 알바 / 사진: 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제공
인피니트 남우현이 전단지를 돌리는 이색 현장이 포착됐다.
KBS 2TV의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이하 하이스쿨)에서 천사 이슬비(김새론 분)를 좋아하는 열혈남아 신우현으로 열연중인 남우현이 밤거리에서 전단을 돌리고 있는 현장사진이 공개됐다.
10일 공개된 사진에서 남우현은 사람이 많이 다니는 대로변에서 두꺼운 전단지 더미를 들고 이리 저리 전단지를 나눠주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 속 전단지는 극중 우현의 할머니가 남기고 간 미스공 떡볶이의 홍보물. 집을 나간 아버지의 빚을 갚고 가게를 지켜내기 위한 드라마 속 절박한 상황을 짐작케 한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남우현이 주변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연기에만 집중한 모습이지만 유동인구가 많은 골목길에서 진행된 촬영에 다소 어색해하는 표정도 엿볼 수 있다.
제작사 관계자는 "남우현이 전단을 돌리는 장면을 대로변과 상가밀집지역에서 촬영했는데 지나는 행인이 많아 최소한의 스태프로 촬영하다보니 진짜로 착각하고 받으러 오는 해프닝도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스쿨' 지난 방송에서 우현은 슬비가 천사였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 비밀을 지켜주기 위해 백방으로 노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번주 방송에서는 남겨진 빚도 갚고 슬비의 비밀도 지켜야하는 사면초가의 상황에서 열혈남 우현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10월 10일(금) 오후 8시 55분, 11회 방송.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