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비스트 용준형, 상남자와 악동이미지 완벽 소화
기사입력 : 2014.08.22 오전 10:37
비스트 용준형 단독 화보 / 사진: 쎄씨 제공

비스트 용준형 단독 화보 / 사진: 쎄씨 제공


비스트 용준형이 단독 화보 컷이 추가로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쎄씨' 최신호 화보에서 용준형은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을 뽐내 눈길을 끈다.


몰디브의 새하얀 모래사장과 아름다운 산호초들로 둘러싸인 천해의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용준형은 특유의 상남자 포스를 유감 없이 발휘했으며, 보트를 타고 이동해 이어진 촬영에서는 악동으로 변신해 상반된 매력을 선보였다. 강렬한 햇빛이 내리 쬐는 백사장에서도 도톰한 가을 옷을 입은 용준형은 불평 한마디 없이 연신 기쁜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다.


화보 촬영을 마치고 돌아 오는 길, 용준형은 공항을 가득 메운 몰디브의 팬들과도 짧지만 반갑게 인사도 나누고, 정성스러운 팬들의 선물을 하나하나 전해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용준형은 22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영상을 게재했다. 용준형이 지목한 다음 참여자는 블락비 지코, 크러쉬, 배우 강하늘이다.


올해 여름 시작된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루게릭병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기 위해 미국에서 시작된 기부 이벤트다. 도전을 받아들인 참가자가 24시간 내에 도전에 동참하거나 미국 ALS 협회에 100달러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챌린지를 완수한 참가자는 뒤이어 도전 할 세 명의 챌린저를 지목할 수 있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비스트 , 용준형 , 쎄씨 , 2014쎄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