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정기고, 스타쉽X 레이블 공연 앞두고 '달달한 입맞춤'
기사입력 : 2014.08.13 오전 9:46
사진 : 정기고&효린 / 스타쉽 제공

사진 : 정기고&효린 / 스타쉽 제공


'씨스타' 효린과 '국민썸남' 정기고의 라이브 연습영상이 화제다.


13일 0시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타쉽X 레이블 부산 콘서트를 앞둔 효린과 정기고의 라이브 연습영상을 공개했다.(http://www.youtube.com/watch?v=ul2Iv5YV6ZM&list=PLq97QVSGzGPwBFZV1yDuhGt-lqmVmqwKz)


영상 속 효린과 정기고는 편안하면서도 엣지있는 사복차림으로 에릭베넷(Eric Benet)의  'Spend My Life With You'를 함께 부르고 있다.


스타쉽과 스타쉽X 소속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콜라보레이션 콘서트인 '스타쉽엑스 레이블 콘서트 -부산'에서는 한국 힙합의 자존심으로 손꼽히는 MC 버벌진트까지 가세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타쉽X 레이블은 지난해 9월 발매된 첫 타자 매드클라운과 씨스타 소유의 콜라보앨범 '착해 빠졌어'가 9대 음원차트와 지상파 가요순위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두번째로 2014년 2월 발매된 정기고와 소유의 콜라보앨범 '썸(some)' 역시 지상파 3사의 음악프로그램 1위는 물론, 무려 두달간 음원차트 1위 자리를 지키며 상반기 최고의 히트곡으로 올라섰다.


또, 지난 봄 효린과 매드크라운의 ‘견딜만해’가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한국의 에미넴과 리한나로  불리워지고 있다. 이번 공연은 기존 소속아티스트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의 꾸준한 성장과 지속적인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매드클라운, 정기고 등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을 대거 영입하여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 양질의 컨텐츠를 만들어내고 있는 스타쉽X 레이블의 성장과 가능성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한편 '스타쉽엑스 레이블 콘서트 - 부산'은 오는 16일오후8시 롯데호텔 부산 롯데 아트홀서 개최된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효린 , 씨스타 , 정기고 , 듀엣 , 공연 , 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