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씨엘, 블링블링한 옷방 공개 '패션아이콘' 인증
기사입력 : 2014.08.08 오후 6:04
2NE1 씨엘, 브이파일 채널에서 옷방 공개 / 사진 : 'CL of 2NE1'(OUT HEAR) 유튜브 영상 캡처

2NE1 씨엘, 브이파일 채널에서 옷방 공개 / 사진 : 'CL of 2NE1'(OUT HEAR) 유튜브 영상 캡처


'패션아이콘' 2NE1 씨엘이 독특한 패션 아이템이 가득한 자신의 옷방을 공개했다.


8일 하이엔드 패션 스토어 브이파일(V-FILES)의 유튜브 채널에 개설된 영상 콘텐츠 섹션 'OUT HEAR'에는 하나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은 'CL of 2NE1'이라는 제목으로 씨엘이 서울 마포구 합정동 YG엔터테인먼트 사옥을 소개한 뒤 장소를 옮겨 자신만의 독특한 패션 아이템들이 넘쳐나는 드레스룸을 보여주는 모습이 담겨있다. 씨엘은 "어디든 쇼핑을 하러 다닌다. 빈티지 제품을 쇼핑하는 것도 좋아한다"며 옷방에 가득한 각양각색의 화려한 의상과 소품을 소개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지난 2월말 발매된 앨범 'CRUSH'를 발표하고 진행한 콘서트에서 입었던 블링블링한 재킷으로, 씨엘은 "굉장히 마이클 잭슨스럽다"는 소감을 전했다.


브이파일의 유튜브채널은 팝스타 카일리 미노그, 세계적인 명품 모스키노의 디자이너 제레미 스캇, 영화 '러브레이스'에서 휴 헤프너 역을 맡아 국내 팬들에게도 잘 알려진 제임스 프랭코 등 셀러브리티들과 전세계 유명 DJ, 모델 등 트렌드세터와 패션 피플들의 영상이 게재돼 많은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공개된 영상에는 씨엘의 옷방 모습 외에도 2014 브라질 월드컵 응원전 행사에 참가해 팬들을 향해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해라. 그리고 절대 멈추지마라"고 당부한 모습 등이 담겨 있다.



글 하나영 인턴기자 / star5425@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2NE1 , 씨엘 , 브이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