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 코드, 오늘 정오 새 싱글앨범 'KISS KISS' 전격 발매!
기사입력 : 2014.08.07 오전 11:28
사진 : 레이디스 코드 / 폴라리스 제공

사진 : 레이디스 코드 / 폴라리스 제공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7일 정오 새로운 싱글앨범 <KISS KISS>를 전격 발매한다.


레이디스 코드(멤버 애슐리, 리세, 은비, 소정, 주니)는 지난 2월 <So Wonderful>을 발매한지 약 6개월 만에 레이디스 코드의 색깔을 한번 더 확장시킨 신나는 펑키곡 <KISS KISS>로 컴백한다.


<KISS KISS>는 레이디스 코드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히트작곡가 슈퍼창따이가 제작한 곡으로, 펑키한 멜로디와 강렬한 리듬에 멤버들의 상상 속 키스 이야기를 솔직하고 발칙하게 담았다. 멤버들의 유쾌한 키스 쟁탈전이 담긴 <KISS KISS> 뮤직비디오도 음원과 함께 공개된다.


특히 레이디스 코드는 <KISS KISS> 무대를 통해 이전에 보여주지 않았던 화려한 왁킹댄스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단순히 섹시나 귀여운 콘셉트가 아닌 걸 그룹으로서 색다른 시도와 도전을 엿보게 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레이디스 코드는 이날 정오, 음원 발매 시점에 맞춰 서울 명동 거리 한복판에서 깜짝 게릴라 콘서트를 열고 <KISS KISS> 첫 공연을 펼친다.


레이디스 코드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레이디스 코드 새 앨범을 기대하며 기다려준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깜짝 콘서트를 준비했다. 레이디스 코드의 첫 무대를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레이디스 코드 멤버들도 무척 떨리는 마음으로 열심히 공연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의 <KISS KISS>는 7일 정오 이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오프라인으로도 한정 수량 발매된다. 레이디스 코드는 게릴라 콘서트 후 8일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시작한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걸그룹 , 레이디스코드 , 싱글앨범 , 키스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