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아이돌눈싸움대회2' 갓세븐(GOT7) JB "뱀뱀, 봉제인형이 됐다고 생각해!"
기사입력 : 2014.07.22 오후 4:50
더스타 아이돌눈싸움대회 시즌2 후보1. 갓세븐(GOT7) 뱀뱀 / 사진: 더스타DB

더스타 아이돌눈싸움대회 시즌2 후보1. 갓세븐(GOT7) 뱀뱀 / 사진: 더스타DB


2014년 7월 21일, 다섯 번째 생일을 맞은 '더스타(www.the-star.co.kr)'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핫한 아이돌 그룹 다섯 팀을 만나 '더스타 아이돌 눈싸움 대회 시즌2'를 진행했다.


올해는 11번째 1위 트로피를 싹쓸이한 완성형 아이돌 비스트(BEAST)와 걸그룹 최초로 미국 빌보드 K팝 뮤직비디오 TOP8에 선정된 에이오에이(AOA), 미모와 몸매는 물론이고 실력까지 겸비한 나이스바디의 주인공 효민, 국내외 팬심을 쓸어담은 JYP엔터테인먼트의 대형 신인 갓세븐(GOT7), 그리고 진정한 대세돌로 자리매김 중인 카리스마돌 보이프렌드(BOYFRIEND)가 '더스타 아이돌 눈싸움 대회 시즌2'에 출전했다.


지난 2013년에는 포미닛(4minute) 남지현, 걸스데이(Girl's Day) 유라, 비에이피(B.A.P) 젤로, 달샤벳(Dal★shabet) 아영, EXO(엑소) 찬열, 방탄소년단(Bangtan Boys) 뷔가 참여한 가운데 2분 29초의 기록을 세운 걸스데이 유라가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인기 아이돌 그룹들의 번외 경기도 펼쳐지며 '더스타 아이돌 눈싸움 대회 시즌1'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번외 경기에는 써니힐 멤버 미성과 신인 그룹 투아이즈의 다솜, 그리고 방탄소년단 지민과 진이 도전해 본 대회만큼이나 흥미진진한 눈싸움을 펼치기도 했다.



최근 진행된 '더스타 아이돌 눈싸움 대회 시즌2'에서 갓세븐 대표로 나선 뱀뱀은 "봉제인형이 됐다고 생각하라"는 제이비의 조언에도 안타까운 눈싸움 기록을 남겼다. 실패 원인으로 옆에서 바람을 분 잭슨을 꼽는 뱀뱀을 뒤로하고 멤버들은 재빠르게 가위바위보를 통해 눈싸움 대회에 출전할 두 번째 대표를 선발했다.


공정하게(?) 가위바위보를 통해 갓세븐 대표로 출전하게 된 제이비는 멤버들의 강렬한 응원에도 뱀뱀과 비슷한 기록을 세워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보다못한 주니어가 "우리 팀은 눈싸움을 못하는 걸로"라며 자체 결론을 내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박진영의 자작곡 'A(에이)'로 활동하며 해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준비된 남친돌' 갓세븐 뱀뱀과 제이비의 눈싸움 기록은 본 기사에 첨부된 눈싸움 대회 영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더스타 아이돌 눈싸움 대회 시즌2'에 참여한 비스트 손동운, 효민, 갓세븐 제이비, AOA 민아, 보이프렌드 동현의 눈싸움 영상은 7월 22일(화)부터 순차적으로 더스타와 더스타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user/THESTAR)에서 공개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더스타아이돌눈싸움대회시즌2 , 갓세븐 , GOT7 , 제이비 , 뱀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