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아이돌눈싸움대회2' 효민, 눈싸움 실력도 '나이스'
기사입력 : 2014.07.24 오후 4:14
더스타 아이돌눈싸움대회 시즌2 후보3. 효민 / 사진: 더스타DB

더스타 아이돌눈싸움대회 시즌2 후보3. 효민 / 사진: 더스타DB


2014년 7월 21일, 다섯 번째 생일을 맞은 '더스타(www.the-star.co.kr)'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핫한 아이돌 그룹 다섯 팀을 만나 '더스타 아이돌 눈싸움 대회 시즌2'를 진행했다.


올해는 11번째 1위 트로피를 싹쓸이한 완성형 아이돌 비스트(BEAST)와 걸그룹 최초로 미국 빌보드 K팝 뮤직비디오 TOP8에 선정된 에이오에이(AOA), 미모와 몸매는 물론이고 실력까지 겸비한 나이스바디의 주인공 효민, 국내외 팬심을 쓸어담은 JYP엔터테인먼트의 대형 신인 갓세븐(GOT7), 그리고 진정한 대세돌로 자리매김 중인 카리스마돌 보이프렌드(BOYFRIEND)가 '더스타 아이돌 눈싸움 대회 시즌2'에 출전했다.


지난 2013년에는 포미닛(4minute) 남지현, 걸스데이(Girl's Day) 유라, 비에이피(B.A.P) 젤로, 달샤벳(Dal★shabet) 아영, EXO(엑소) 찬열, 방탄소년단(Bangtan Boys) 뷔가 참여한 가운데 2분 29초의 기록을 세운 걸스데이 유라가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인기 아이돌 그룹들의 번외 경기도 펼쳐지며 '더스타 아이돌 눈싸움 대회 시즌1'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번외 경기에는 써니힐 멤버 미성과 신인 그룹 투아이즈의 다솜, 그리고 방탄소년단 지민과 진이 도전해 본 대회만큼이나 흥미진진한 눈싸움을 펼치기도 했다.



최근 진행된 '더스타 아이돌 눈싸움 대회 시즌2'에서 효민은 초반부터 강한 자신감을 보이며 '더스타' 독자들과의 눈싸움을 시작했다. 다섯 명의 후보 가운데 2위를 차지한 효민은 눈싸움이 끝난 후 "더 할 수 있었는데 아쉽다"며 미소를 지었다.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에서 연기돌로, 또 솔로로 활동하며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효민은 최근 용감한 형제가 만든 슬로우 템포 힙합곡 '나이스 바디'로 컴백해 그룹 활동 때와는 180도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나이스 바디'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효민의 눈싸움 기록은 본 기사에 첨부된 눈싸움 대회 영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더스타 아이돌 눈싸움 대회 시즌2'에 참여한 갓세븐 뱀뱀-제이비(7/22화), 보이프렌드 동현(7/23수), 효민(7/24목), AOA 민아(7/25금), 비스트 손동운(7/26토) 눈싸움 영상은 7월 22일(화)부터 순차적으로 더스타와 더스타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user/THESTAR)에서 공개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더스타아이돌눈싸움대회시즌2 , 효민 , 티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