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커플' 장신영-강경준vs'방송용' 최희-파비앙, 야구장 데이트?
기사입력 : 2014.07.07 오전 11:13
장신영 강경준 최희 파비앙 / 사진 : XTM '2014 프로야구 중계' 방송 캡처, 장신영 미투데이

장신영 강경준 최희 파비앙 / 사진 : XTM '2014 프로야구 중계' 방송 캡처, 장신영 미투데이


장신영 강경준 커플과 최희 파비앙이 야구장에 포착됐다.


지난 6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야구장에서 열린 2014 한국 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삼성라이온즈와 두산베어스의 경기에서 장신영 강경준 커플의 모습이 카메라에 잡혔다.


장신영 강경준은 두산 베어스 유니폼을 맞춰 입고 당당히 데이트를 즐겼다. 장신영과 강경준은 지난해 JTBC 드라마 '가시꽃'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며 연인사이로 발전해, 그해 8월 열애 사실을 인정한 바 잇다.


같은날 최희 파비앙 역시 같은 경기에서 포착돼 눈길을 끈다. 최희는 6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은 파비앙과 내기를 하고 있어요! 전 특정팀 팬이기보다는 오늘만큼은 내기로! 녹화중입니다. 전 9개 팀을 모두 사랑해요"라는 글을 남겨 파비앙과의 야구 관람이 녹화임을 알렸다.


장신영 강경준 커플과 최희 파비앙 야구장 데이트 포착에 누리꾼들은 "장신영 강경준, 최희 파비앙 야구장 데이트 같은날 봤네", "장신영 강경준 커플 훈훈하다", "최희 파비앙 야구장 데이트 둘은 연인은 아닌거죠?", "장신영 강경준 최희 파비앙 야구장 데이트 카메라에 다 잡혔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장신영 , 강경준 , 최희 , 파비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