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남 양정현 / 사진 : 스토리온 '렛미인' 방송 캡처
렛미남 양정현이 아이돌급 외모로 변신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렛미인4'에서는 '고개 숙인 남자'를 주제로 부정교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정현의 사연이 공개됐다.
사연에 따르면 양정현은 심각한 부정교합으로 음식섭취가 어려워 저체중 증상까지 겪고있는 상태다. 초등학교 시절부터 아래턱이 갑자기 돌출했지만 어려운 가정 형편으로 치아 교정 이상의 치료를 받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렛미인 닥터스 진단 결과 양정현은 하관이 20mm나 나와 있어서 의학적으로 심각한 수준이고 턱뒤틀림 현상도 심해 일상생활 역시 어려운 상태. 이에 양정현은 양악수술과 V라인 교정술, 작아진 얼굴과의 조화를 위해 360도 눈매교정술과 코 수술을 받았다.
"짝사랑 하는 여성에게 고백을 하고 싶다"고 밝힌 양정현은 수술 이후 짝사랑 하던 여성을 만나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였고, 그 여성은 양정현 모습에 "네가 이렇게 변할 것이라 기대 안했다. 좋은 쪽으로 생각이 들고 있다"며 호감을 드러냈다.
렛미남 양정현 짝사랑 여성에게 고백하는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렛미남 양정현, 여자 얼굴 바뀌니까 바로 태도 바뀌는 것 같아 별로", "렛미남 양정현, 진짜 역대급 변신", "렛미남 양정현, 훈남 탄생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