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조윤호, 원빈과 친분 "나이트 행사도 왔었다" CG 아니었어?
기사입력 : 2014.05.16 오전 9:30
해피투게더 조윤호 원빈 친분 / 사진 : 더스타DB, KBS '해피투게더' 방송 캡처

해피투게더 조윤호 원빈 친분 / 사진 : 더스타DB, KBS '해피투게더' 방송 캡처


'해피투게더' 조윤호가 원빈과 친분을 밝혀 화제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에는 '끝판왕 특집'으로 스피드스케이팅 이상화 선수, 개그맨 정준하, 가수 비스트 윤두준, 앤씨아, 개그맨 조윤호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조윤호는 '원빈에게 사인을 해준 것이 진짜인가 친한 사이인가?'라는 질문을 받고 "같이 축구하는 사이"라고 밝히며 "가수 준비할 때 회사 대표와 친분이 있었다. 홍보앨범 완성 후 축하회를 마련했는데 그 자리에 원빈이 왔다. 시디를 드리니 사인해줘야지 하시더라"고 밝혔다.


이어 조윤호는 "원빈이 작은 콘서트에 온다고 했다 못왔다. 그런데 다음 공연이 나이트클럽 행사장이었는데 맨 앞에 모자를 쓴 남자가 왔다. 원빈이었다"고 덧붙였다.


조윤호 원빈 친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원빈 CG인줄 알았는데 실제 만나는 사람이 있구나", "원빈 성격도 착해? 뭐 그렇게 완벽한 사람이 있지", "원빈이랑 친하다고 말한 거 조윤호가 첨인 듯", "원빈 조윤호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윤호는 원빈이 만든 축구팀에서 함께 활동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해피투게더 , 조윤호 , 원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