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봄 타나봐' 오늘 정오 공개..차트 올킬 '예고'
기사입력 : 2014.05.14 오전 10:05
사진 : 서인국 '봄 타나봐' 온라인 커버 / 젤리피쉬 제공

사진 : 서인국 '봄 타나봐' 온라인 커버 / 젤리피쉬 제공


가수와 연기자 두 가지 영역을 넘나들며 여심을 자극하고 있는 서인국이 새 디지털 싱글 ‘봄 타나봐BOMTANABA)’로 돌아온다.


서인국은 14일(오늘)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봄 타나봐(BOMTANABA)’를 공개한다.


산뜻한 타이틀의 ‘봄 타나봐(BOMTANABA)’는 그 동안 '겁도없이', '웃다 울다'를 통해 차트 올킬을 기록하며, 서인국과 환상의 케미를 보여준 히트 제조기 '멜로디자인'이 작곡한 곡으로 어쿠스틱기타 리듬위에 달콤한 멜로디와 청량감 넘치면서도 신나는 브라스 연주가 서인국 매력적이면서도 남성적 보이스와 절묘한 조화를 이룬 감성 어반 미디어 곡이다.


특히 여자친구를 사랑하게 된 설레임과 두근거림을 커피를 마시고 잠이 안 오는 ‘카페인 증상’에 비유한 귀엽고 위트있는 가사가 압권. 서인국은 한편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를 보여주듯 곡을 소화해 내 화사한 봄에 사랑을 시작하려는 이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새로운 ‘봄남’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그 동안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개성 있으면서도 트랜디함을 잃지 않는 연기자로서 대중에게 사랑 받아온 서인국은 이번에 공개된 신곡을 통해 연기 뿐만 아니라 본인의 뿌리이기도 한 가수로서 가진 매력이 어떤 것인지 다시 한번 확실이 보여주며 연기와 음악 두가지 분야에서 최고의 대세남임을 주지시킬 예정이다.


이번 ‘봄 타나봐(BOMTANABA)’의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영상과 그래픽으로 현재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아트디렉터팀 디지페디(Digipedi)가 총 디렉팅을 맡아 사랑에 대한 설레임과 두근거리는 증상을 스타일리쉬한 영상미와 기발하면서도 재치 있는 인포그래픽 기법으로 표현해 곡의 사랑스러움을 배가시켰다.


서인국은 뮤직비디오에서 친구를 좋아하게 된 남자의 모습을 모습을 각양각색의 표정연기와 제스처로 완벽하게 표현해내 음악과 함께 또 하나의 설레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서인국은 새 디지털 싱글 ’봄 타나봐(BOMTANABA)’는 14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오는 6월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에 출연해 가요계와 안방극장을 동시 점령할 예정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서인국 , 봄타나봐 , 신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