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천이슬, 쇼파서 단둘이…남친 양상국 분노할 듯
기사입력 : 2014.05.06 오전 11:13
손호영 천이슬 / 사진: 황영롱 트위터, KBS2 '개그콘서트' 방송 캡처, 남성지 '맥심' 화보

손호영 천이슬 / 사진: 황영롱 트위터, KBS2 '개그콘서트' 방송 캡처, 남성지 '맥심' 화보


손호영 천이슬 낮잠 인증샷이 공개되자 천이슬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황영롱 디자이너는 지난 4일 자신의 트위터에 "잠에 취하신 손호영 그리고 천이슬 씨"라는 글과 함께 손호영 천이슬이 소파에서 함께 잠에 든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손호영과 천이슬은 쇼파에 누워 잠을 청하고 있다. 손호영 천이슬 인증샷이 화제된 이유는 바로 천이슬의 남자친구가 개그맨 양상국이기 때문. 손호영 천이슬은 케이블채널 올리브TV '셰어하우스'에 출연 중이다.


손호영 천이슬 사진에 이어 과거 남성잡지 '맥심' 화보를 통해 글래머 몸매를 뽐낸 천이슬의 모습이 새삼 화제다. 천이슬은 인형 외모와 아찔한 S라인 몸매로 남심을 자극하고 있다.


손호영 천이슬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손호영 천이슬, 아이고 상국아", "손호영 천이슬, 잘 어울린다", "손호영 천이슬, 귀엽다", "손호영 천이슬, 왜 하필 둘이 자는겨", "손호영 천이슬 사진 양상국이 질투하겠다", "천이슬 맥심 화보도 찍었구나", "천이슬 몸매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손호영 , 천이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