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애, 민낯에 땀뻘뻘? '우아한 거짓말'의 리얼 현장
기사입력 : 2014.04.04 오전 10:25
김희애 김유정 김향기 고아성 천우희 유연미 / 사진 : 무비꼴라쥬 제공

김희애 김유정 김향기 고아성 천우희 유연미 / 사진 : 무비꼴라쥬 제공


김희애, 고아성, 김유정, 김향기 등의 우아한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달 13일애 개봉해 극장가를 훈훈하게 만든 영화 '우아한 거짓말'(감독 이한)의 화기애애한 현장 미공개 스틸이 공개됐다.


영화 '우아한 거짓말'은 아무 말없이 세상을 떠난 14살 소녀 천지(김향기 분)의 숨겨진 비밀을 찾아가는 엄마 현숙(김희애 분)와 언니 만지(고아성 분) 그리고 천지의 친한 친구 화연(김유정 분)과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개봉 후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극장가에 조용한 흥행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우아한 거짓말'이 배우들의 자연스러운 현장 모습을 공개하며 환상적인 연기호흡을 과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서는 김희애와 대화를 나누는 이한 감독과 김희애, 고아성, 김유정, 김향기 등의 꾸밈없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김희애는 현재 '밀회'에서 보여주는 프로패셔널한 교수의 모습과는 달리 땀을 흘리는 동네 아주머니 같은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뽐낸다.


또한 한 살 차이로 알려진 김유정과 김향기는 마주보며 수다 삼매경을 보였고 옥상 위에서 고아성과 천우희, 유연미는 브이포즈를 취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엿보게 했다.


한편, '완득이'의 이한감독과 원작자 김려령 작가의 두 번째 의기투합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우아한 거짓말'은 김희애, 고아성, 김유정, 김향기 등 세대를 초월한 연기파 여배우들의 만남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분한 유아인의 가세로 유쾌한 웃음과 진한 감동을 전하며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희애 , 우아한 거짓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