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나나 / 플레디스 제공
오렌지캬라멜의 세번째 싱글 ‘까탈레나’ 활동과 함께 유명 뷰티, 패션 브랜드들의 모델로 동시에 발탁되며 가수는 물론, 모델로서도 인정 받고 있는 애프터스쿨 ‘나나’의 무보정 피부 사진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나나가 모델로 발탁된 DHC의 광고 촬영 현장에서 찍은 사진으로 최근 이슈가 된 무 보정 몸매 사진에서의 섹시한 느낌과는 대조적인 청순함이 물씬 풍겨나 콘셉트에 따라 180도 달라지는 나나 만의 독특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사진 속 나나는 이국적인 이목구비와 동양 미인 특유의 신비로운 분위기로 동, 서양의 미를 동시에 담은 청순하면서도 매혹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나나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2위’에 선정되었던 사실이 알려지면서 최근 완벽한 미모가 큰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상황이어서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무 보정 피부에 네티즌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한편, 나나는 오렌지캬라멜의 세번째 싱글 ‘까탈레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동시에 온스타일의 ‘스타일로그’ 새 시즌 MC로 발탁 되었고, SBS의 새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 에 까지 출연이 확정되면서 음악, 뷰티 방송에 이어 예능까지 방송 전 분야를 종횡무진 하며 활동 범위를 넓혀 가고 있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