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 드라마스페셜 '내가 결혼하는 이유' 깜짝 출연 / 사진: KBS 제공
배우 김지원이 KBS 2TV 드라마스페셜 '내가 결혼하는 이유'에 깜짝 출연한다.
김지원은 KBS 2TV 드라마스페셜 단막 2014 '내가 결혼하는 이유'(극본 김은지, 연출 김성윤)에서 지원(박희본)의 털털한 여동생 지영 역으로 출연한다.
김지원은 "털털하고 친근한 여동생 지영 역을 맡아 짧게나마 시청자들을 뵙게 됐다. 작가님께서 특별히 내 이름을 여자 주인공 이름으로 쓰셨다고 하더라. 그래서 내게 더욱 특별한 작품에 특별 출연하게 됐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지난해 2부작 '연애를 기대해'에 출연하며 KBS 단막극과 인연을 맺은 그는 "짧은 시간에 집중이 필요한 단막의 매력을 알고 있다. '연애를 기대해' 출연 경험도 있고 단막극을 즐겨 본다. 이번 작품도 시청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또한 김지원은 "카메오 출연도 뜻 깊지만 또 한 명의 착한 언니를 알게 되어 뿌듯하다. 현장에서 희본 언니가 친언니처럼 편안하게 대해줘서 편안한 마음으로 연기 할 수 있었다"며 박희본에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KBS2 드라마스페셜 '내가 결혼하는 이유'는 무뚝뚝한 성격 탓에 속마음을 드러내지 못하는 남자 한승욱(송종호)과 그런 그에게 쉽게 변하지 않을 무언가를 확인 받고 싶은 여자 지원(박희본)의 결혼 전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으로, 오는 23일(일) 밤 11시 55분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