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中황금인맥 / 사진: 더블유엠컴퍼니 제공
배우 박해진의 중국 황금 인맥이 공개돼 화제다.
박해진은 지난 11일 중국 후난TV '쾌락대본영' 촬영에서 MC 하경의 '중국에서 가장 좋아하는 모델은 누구냐'는 질문에 "장량"이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중국 모델 장량은 중국판 '아빠 어디가-시즌1'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중국 대표모델이자 배우.
박해진은 "중국판 '아빠 어디가'를 재밌게 봤다. 조카와 함께 중국판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장량과 그의 아들 텐텐과 함께 하고 싶다"고 밝혀 장량과 특별한 관계임을 드러냈다. 박해진과 장량의 관계에 박해진 소속사는 장량 측 대표와 박해진 소속사 대표가 특별한 관계로 두 사람은 자연스레 소개, 그 후 절친으로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 소식을 들은 장량은 자신의 웨이보에 "나도 해진씨를 좋아해요~ 얼른 베이징에 놀러 와요~ 베이징 덕 좋아한다고 들었는데, 내가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베이징 덕을 대접할게요"라고 화답했다.
장량은 지난 13일 한 매체 인터뷰에서 박해진을 가장 좋아하는 한국 배우이자 가장 친한 친구라고 밝히며, 한국 활동 가능성에 대해 "해진씨와 함께라면 뭐든 함께 하고 싶다"며 각별한 우정을 드러냈다.
박해진은 앞서 중국 유명디자이너 마크장과 중국 국민배우 오수파의 러브콜을 받은데 이어 중국 최고 모델 장량과의 친분이 알려지며 또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박해진이 출연하는 '쾌락대본영'은 오는 22일(토) 중국 전역에 공개될 예정이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해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