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준 소이현 열애 / 사진 : 더스타DB, KBS '자체발광 그녀' 제공
김형준 소이현 열애설이 난 가운데, 양 측이 이를 부인하고 나섰다.
3일 한 매체는 김형준과 소이현의 측근의 말을 빌려 "김형준과 소이현이 열애 중이다. 주로 자동차 데이트를 즐기며 스스럼 없이 애정표현을 하고 있다"는 내용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형준과 소이현은 2012년 KBS Drama '자체발광 그녀'에서 인연을 맺었으며, 김형준은 소이현의 털털하고 착한 성격에 반했고 소이현은 김형준의 자상함과 유머러스한 면에 끌린 것으로 알려졌다고 전했다.
이에 김형준과 소이현 양 측 모두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소이현의 소속사는 "'자체발광 그녀'를 통해서 친해진 것은 맞다. 하지만 열애는 본인에게 확인해본 결과 사실이 아니다. 현재 만나는 사람이 없다고 들었다"고 밝혔다.
김형준 소속사 역시 "두 사람이 열애 중인 것은 아니다. 지금 관계자가 누구인지 찾고 있는 중이다"라며 열애설을 일축하며 "두 사람이 많이 친했던 것은 맞다. 김형준 씨가 원래 애교도 많고 장난도 잘 치는 성격이라 소이현 씨와 잘 지냈다. 하지만 촬영 때문에 바빠 연애는 못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김형준 소이현 열애설에 누리꾼들은 "김형준 소이현 열애설이라니", "김형준 소이현 열애설, 아니라고 했으니 믿어야지", "김형준 소이현 열애설, 사진 증거 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